영국 요리 역사와 종류



영국 요리 역사와 종류는 인도와 파키스탄, 홍콩 이란과 같은 식민지에서 오랫동안 개발되어 왔으며, 영국, 스코틀랜드, 웨일스에서는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영국 음식들이 “향토 음식 냄새로 맛을 숨기는 대신 소스로 흉내내는 것”이라고 표현합니다.

1. 영국 요리의 역사

영국은 그동안 근복적으로 진화해 왔습니다. 이것은 특히 쇠고기에 해당합니다. 영국 요리는 항해술의 발달에 의해 개발되어 다른 문화들과 접촉을 시도해가면서 진화를 하였습니다. 19세기 이래로 계속해서 역사적으로 인도와 중국 음식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많은 이민자들이 영국의 문화를 개입하지 않고 보호했습니다. 특히 오늘날 영국을 구성하고 있는 네 개의 지역은 국가적인 문화적 특성을 가지고 있고 독립적인 요리 문화를 발전시켜 나갔습니다.

이것은 또한 해양에 대한 지식이 동양 및 서양의 큰 문화적 차이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동양에서는 바다는 민물강의 큰 목적인데, 이는 사람의 생명과 성숙을 의미합니다. 심지어 중국 바다에서 잠을 자는 어머니라고도 불립니다. 사실 고기를 찾기 쉬운 영국에서 불에 탄 고기의 모습을 없애고 탄수화물과 지방의 냄새를 제거하여 영국 요리의 역사가 발전해 왔습니다.

  • 영국 요리의 역사는 주변이 바다로 둘러싸여 있다는 점이 크게 작용하였습니다.

2. 영국 요리의 종류

영국의 요리는 수많은 종류가 있으며, 대표적인 2가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쇠고기
    • 영국은 유럽에서 가장 열정적인 쇠고기 품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켈트족 조상들은 이미 기원전 16세기부터 소를 사육하고 있었습니다. 로마인들도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영국 침공을 주도하였습니다. 따라서 로마의 농업은 스코틀랜드의 남부와 동부에 정착하였으며,켈트족의 문화는 아일랜드의 북쪽과 서쪽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쇠고기는 특히 영국의 군인들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원주민들 사이에 작은 시장이 자연스럽게 형성되었습니다.
  • 양고기
    • 양고기는 잘 알려진 요리로 영국인들은 작고 오래된 양고기를 분리해 항상 질을 향상시켜왔습니다. 가장 현대적인 가축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가장 첫 번째 목표로 사용하여 좋리법을 체계화 시켰습니다. 영국인들은 또한 소와 함께 초원에서 양을 기르고 있고, 개척 지역인 웨일스나 뉴질랜드는 여전히 그들의 광범위한 사육과 높은 양 생산으로 유명합니다.

3. 영국 요리의 발전

많은 사람들이 영국 요리 발전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17세기부터 존재해 온 영국 식민지의 영향을 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세계적으로 행해졌으며, 18세기에는 다른 나라의 문화와 음식들도 영국에 소개되었습니다. 많은 연방주들에 소개되는 것 외에도 영국과 연방주들의 식품은 여전히 강한 채널을 발전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는 19세기 말에 설립 되었으며, 영국으로의 이민은 연방제를 통해 독립한 이후에도 계속됐습니다. 영국으로 이주한 이민자들은 런던에서 그들의 음식을 파는 식당을 선보였습니다. 인도와 파키스탄의 식당들은 현재 런던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식당 중 하나로 영국 요리의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