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요리의 역사



미국 요리는 이민 온 이민자들이 발전해 온 요리로 주로 서양 쪽 요리에 속하는 편입니다. 추수감사절에 먹는 칠면조 요리 및 팝콘의 경우 미국인들의 요리와 약간의 연관성이 있지만 대부분은 요리와 관련이 없습니다. 오늘은 미국 요리의 역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 미국 요리 역사

청교도들이 영국에 정착했을 때, 그들은 영국 음식과 미국 원주민 요리에 강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보통 옥수수 빵과 팝콘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영국 음식과 별반 다르지 않았지만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등 유럽 이민자들이 유입되면서 원자재의 부와 이민정책이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요리에 대한 사랑 특히 그중에서 소고기의 사랑은 영국 음식이 미국 요리 역사의 기본임을 보여줍니다.

남쪽은 처음에는 북동쪽과 비슷했지만 프랑스 과학자들은 아프리카 출신의 흑인 노예들의 영향으로 아쿠아ㅣ및 크리오나 카이로의 요리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이 지역은 따뜻한 지역의 특징과 저소득 농민들의 특성이 강한 향신료와 대부분의 재료를 사용한 레시피 그리고 그 지역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거서을 첨가하여 오늘날 요리를 만들어냈습니다.

고기와 야채를 조리하는 방법이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고기와 야채를 조리하는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주로 새우와 쌀로 만든 음식들이 많았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이 영혼의 음식으로 발전되어 왔습니다. 그 후 미국 지분은 증가하였으며, 스페인 및 멕시코에 의해 영향을 받았으며, 미국 요리 텍사스 및 멕시코가 발전하였으며, 20세기 초부터 미국 요리 역사가 발전하였습니다.

  • 한국 음식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유명한 채널은 미국 요리나 전통 소스에 초첨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2. 미국 요리 특징

해외의 미국 음식은 개발된 음식와 일부 특별한 레스토랑을 제외하고 엄청난 양의 음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국에 오래 거주하면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이민자들은 미국의 부와 음식이 식당에 퍼지는 것을 처음 느끼는 것이 보통입니다. 곧바로 미국에 가서 어학연수를 하거나 유학을 간 학생들은 미국에 있는 사람의 개념에 적지 않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된 이유로는 역사적 배경과 환경 때문입니다. 미국 동부 지역의 기후와 토양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고, 가족 이주자로서의 영국 이민자들이 대규모 농장을 짓고 운영하는데 큰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유럽 국가에는 뼈가 없고 땅이 많은 이민자들이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최초의 농업 기계화는 18세기 말에 들어섰습니다. 100년 동안 먹을 것이 많지 않은 나라에게 말입니다. 19세기 산업혁명의 영국 노동자들이 주로 먹는 음식으로는 콩을 비롯하여 감자, 빵 등이 있었습니다. 반면, 미국 요리 특징은 미국 노동자들에게 웰빙에 대한 인식이 유럽과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영국은 미국 노동자의 집에서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3. 미국 요리 식재료

나라가 넓고 기후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음식이 사용됩니다. 하지만 해산물의 경우 최근에는 냉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근에서 재료를 구할 수 있는 각 지역의 다른 해산물을 먹습니다. 해산물은 서부 연어, 동부 해안은 게와 호머, 남쪽은 연어와 민물고기가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뉴질랜드 북동 대서양에 산다면 이민자들의 유입으로 발달한 북서부와는 달리, 이민 초기부터 음식은 매우 다양했습니다.

닭의 경우 가장 많이 먹고 칠면조는 일정량의 닭을 먹습니다. 추수감사절은 북미의 가족들에게 인기있는 놀이입니다. 하지만 송어를 제외한 송어는 샌드위치나 국물에 고기를 섞을 때 햄과 마늘을 많이 먹습니다. 육류 소비는 2000년에 1인당 평균 30kg의 쇠고기를 가장 많이 소비한 나라입니다. 그만큼 미국 요리 식재료는 다양합니다.

  • 그 결과 닭고기와 돼지고기는 같은 기준으로 20kg을 넘는 양을 소비하였습니다.